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②단계
될때까지~
일본어 초급 수강생을 위해서 인내하면서 기다려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능숙하게 일본어를 잘하지 못하면 답답해서, 먼저 가르쳐줄 법도 한데 끝까지 기다려주는 모습에 더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수강생이 능동적으로 움직이도록 유도하셔서, 일본어 능력 향상에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