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네이티브 - NATIVE 페라페라 7단계
미카미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한달동안 미카미 선생님 수업을 듣고


일본어에 대한 자신감이 부쩍 생긴 학생입니다.


 


인터뷰를 보고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네이티브로 배정이 되었는데.


말을 잘 못했지만


 


선생님께서 한국어도 가능 하기 때문에


단어 하나하나 뜻과 저의 부족한 부분을 일본어로


많이 채워주셨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그나마 자신감을 가지고


2단계로 갑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일본어를 공부할까 해요~


 


감사합니다.


미카미 선생님~^^

전체 댓글 (1)
コメントが遅くなりました。すみません。新しいホームページはまだ難しいですねヲヲ 2段階クラスはどうですか。またあのメンバーで頑張っていますか? 男の方が多いクラスはあまり多くありませんから、6月はおもしろかったです。 結婚の話もいろいろ聞けて楽しかったですよ^^ アップルウォッチは買いましたか??ヲヲ
MIKAMIMASAHIRO 2015.07.0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