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한 달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
||
|
제323기 변상돈입니다.
제가 선생님의 첫 강의를 듣기전에 저의 마음속으로 이번에도 일본어에 도전이 실패로 끝난다면 삶이 너무 허무하다고 느낄 수가 있었는데 그것은 한낱 기후에 불과했습니다. 더운 여름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랜기간 터득한 방대한 프린트의 국보급 비법을 한 달 만에 저희한테 가르쳐 주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또한 손수 직접 제작한 수료증을 받고는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선생님의 국보급 명강의는 어떤 학원의 선생님도 따라올 수 없는 스타급 강의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항상 몸 건강하시고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고생하셨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