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선생님 감사합니다~

 


타기다 선생님 수업도 재미있게 가르쳐 주시고


모르는거 있으면 자세하게 알아들을수 있도록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학원에 많이 빠지기도 했는데


죄송하기도 하네요 ㅎㅎㅎ


2단계에서도 열심히 공부할게요~


선생님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ㅎㅎ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