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선생님 감사합니다~
|
||
|
타기다 선생님 수업도 재미있게 가르쳐 주시고 모르는거 있으면 자세하게 알아들을수 있도록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학원에 많이 빠지기도 했는데 죄송하기도 하네요 ㅎㅎㅎ 2단계에서도 열심히 공부할게요~ 선생님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