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후기입니다
|
||
|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 11월 추운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선생님의 따뜻한관심과 재미있는 수업덕분에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습니다. 항상 가장 먼저오셔서 학생들을 기다리시는 모습에 추위도 잊었던거같습니다. 수업도중 틀린부분을 꼼꼼히 바로잡아 주시고 헤메거나 회화를 잘 못해도 기다려주시고 잘 할수있다고 격려해주셔서 자신감도 생기고 일본어가 조금더 재밌어지는 그런 시간이였습니다. 수업하면서 이런저런 얘기 할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한달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じゃあ、 また今度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