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일본어의 길을 열어주신 이정민 선생님, 고맙습니다.

어느덧 마지막 4단계를 마치고 후기를 쓰게 되었네요.

처음 아무것도 모르고 학원부터 등록해서 앉아있었는데,

이젠 제법 들리는 문장도 많고 합니다^^


언어는 처음 누구에게 배우냐에 따라

흥미도 지속력도, 그 언어의 이미지까지도 달라지는 듯 해요.

사실 처음 일본어를 시작할 때만 해도

이렇게 욕심을 가지고 열심히 하게될 줄 몰랐거든요.

그냥저냥 꾸역꾸역 하다가 그만두겠지 했는데,

선생님께 차근차근 배우고 나니

브릿지를 앞둔 지금, 처음보다 더 설레고 욕심납니다^^


요점만 콕콕 집어 정리해주시는 수업은 정말 너무나 좋았고,

조사 틀려 답하다 제껴질 땐

눈에 불을 켜고 예,복습을 하게되서 지나고보니 가장 효과적인 공부방법

이었다고 생각되네요 ㅋㅋㅋ


통하는 부분도 많고 학원 오는게 너무 즐거웠는데

군군까지 함께 할수 없다니 너무 슬퍼요ㅠㅠ


긴 시간, 언제나 좋은수업으로 맞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오늘 마지막 수업도 즐겁게 들을게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