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즐거웠던 12월~
|
||
|
이번 달에는 꼭 일본어 실력이 늘어야 할텐데, 과연 잘 할 수 있을까 조금은 떨리는 마음으로 시사에 첫 발을 디뎌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첫 날부터 나눠 주시는 프린트의 양에 긴장은 더해졌지만...^^; 매 번 강의마다 최선과 최고의 모습으로 열정적이면서도 꼼꼼하게, 질문하고 싶었던 부분을 꼭 짚어서 먼저 설명해 주셨습니다.
아직은 갈 길이 멀지만 1개월 전보다는 훨씬 일본어가 친숙하고 익숙해진 것 같습니다. 선생님과 좀 더 공부를 하고 싶지만 강의가 안 맞아서..^^; 다음 달은 다른 선생님과 공부하게 되었지만, 일본어 공부 열심히 해서 다음에는 좀 더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대화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