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미카미쌤 수강후기!
 
1단계랑 3단계 선생님 수업을 들었는데

2번이나 선생님 수업을 들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3단계 수업때 열심히 공부도 안하고 결석해서 죄송해요ㅜㅜ  

재수강 열심히 할게요! 그리고 선생님 수업 들을때마다 

느끼는건데 정말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몸 건강 잘 하시고 2014년도 화이팅!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