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미카미쌤 수강후기!
|
||
|
2번이나 선생님 수업을 들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3단계 수업때 열심히 공부도 안하고 결석해서 죄송해요ㅜㅜ 재수강 열심히 할게요! 그리고 선생님 수업 들을때마다 느끼는건데 정말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몸 건강 잘 하시고 2014년도 화이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