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1단계 수강후기

예전에 잠깐 공부했다가 한동안 못했던 공부를 다시 하려고

 

이정민 선생님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해가 빠르게 그리고 경험담과 같이 지루하지 않게 수업을 진행하셔서

 

상당히 빠르게 일본어하고 친해질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발음에 관련해서 디테일하게 가르쳐주셨는데 인상적이었구요

 

꼼꼼하게 가르쳐주셨습니다. 잼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곧 새해인데 새해 복 많이받으시구요.

 

나중에 또 뵐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요나라~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