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회화수업 수강후기입니다ㅎㅎㅎ

워낙 청해가 약해서 당연히 회화도 약하고


시험만 볼 줄 알았지 정작 말한마디 제대로 못하는 이상한 일본어 실력이었습니다


고작 두달이었지만 그래도 일본어로 조금이나마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었고


원어민이신 선생님의 수업을 듣다보니 자연스럽게 듣기도 느는것 같았습니다


 


저는 다시 시험 공부를 해야해서 계속해서 이 수업은 듣지 못하지만


시험에 합격하고 일본어 실력이 나아지면 다시 한 번 듣고싶어요


그 때는 좀 더 자신있게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두달동안 고마웠습니다 가끔 학원에서 뵈면 인사드릴게요 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