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
|
|---|---|---|
|
회화수업 수강후기입니다ㅎㅎㅎ
|
||
|
워낙 청해가 약해서 당연히 회화도 약하고 시험만 볼 줄 알았지 정작 말한마디 제대로 못하는 이상한 일본어 실력이었습니다 고작 두달이었지만 그래도 일본어로 조금이나마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었고 원어민이신 선생님의 수업을 듣다보니 자연스럽게 듣기도 느는것 같았습니다
저는 다시 시험 공부를 해야해서 계속해서 이 수업은 듣지 못하지만 시험에 합격하고 일본어 실력이 나아지면 다시 한 번 듣고싶어요 그 때는 좀 더 자신있게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두달동안 고마웠습니다 가끔 학원에서 뵈면 인사드릴게요 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