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2단계
|
|
|---|---|---|
|
너무 즐거운 수업이였어요
|
||
|
2단계 수업 잘 들었습니다 ㅎㅎ 헷갈리는 부분도 많고 어려웠지만 선생님이 잘 가르쳐 주셔서 즐겁게 공부 한 것 같아요 ㅎㅎ 한달동안 수업하고 헤어지는것이 많이 아쉽긴 하지만 ㅜㅜ 정말 좋은 수업이였습니다 일본어에 흥미가 많이 생긴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