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2단계
너무 즐거운 수업이였어요

2단계 수업 잘 들었습니다 ㅎㅎ


헷갈리는 부분도 많고 어려웠지만 선생님이 잘 가르쳐 주셔서


즐겁게 공부 한 것 같아요 ㅎㅎ


한달동안 수업하고 헤어지는것이 많이 아쉽긴 하지만 ㅜㅜ


정말 좋은 수업이였습니다


일본어에 흥미가 많이 생긴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