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네이티브 - NATIVE 페라페라 9단계
나가타 유우키 쌤 너무감사합니다^^

나가타 유우키선생님 ~


오늘 하루는 어찌 지내셨는지요?


오늘하루 안봤는데 너무 보고싶은거 있죠?


벌써 정이 들었나봐요^^


항상 웃는얼굴로 반겨주시고


질문도 너무 잘받아주시고


작문숙제도 너무 꼼꼼히 체크해주셔서


작문은 짧더라도 쌤의 일본어 글씨와 이야기해주시는걸 보기위해


숙제는 열심히 한것같아요!!!


 


너무감사드리고


가끔 귀찮게 질문하러가도 이해해주실꺼죠???^^


인연은 소중하잖아요^^


 


오늘도 힘내시고 좋은하루 마무리 잘하세요~센세이~**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