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네이티브 페라페라 1단계 미카미센세^_^!!
|
||
|
회화수업은 네이티브 수업으로 처음 들었습니다. 네이티브 수업이라서 어렵진 않을까 걱정했었지만, 미카미선생님께서 재밌게 가르쳐주신 덕분에 즐겁게 수업 들을 수 있었습니다^_^!! 선생님의 노련한 수업과 열정, 그리고 학생 한명한명 신경을 써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미카미선생님 수업 강추합니다!! 네이티브라고 겁먹지 마시고 도전해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