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
초중급 한자를 끝내고

 


최현아 선생님의 수업은 짧은 시간에 압축적이고 스피디하게 진행되서 무려 '한자'를 공부함에도 불구하고 부담이 거의 없었던 게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1주 중 수,목,금 요일에 하루 10문제씩 출제해주신 테스트도 피드백에 큰 도움이 되었구요,


 


교재 내용 뿐만 아니라 JLPT에 나오는 단어, 회화용 단어, 일본인들이 일상적으로 쓰는 단어를 다양하게 알려주셔서 일본 한자를 폭 넓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이 너무 좋아서 중급 (하)까지 듣고 싶었는데 이달 부로 없어진다니 너무 아쉽네요.


 


다음달, 안되면 그 다음달이라도 새로 개설된 과목을 들어서 채 못 배웠떤 부분을 메우고 싶습니다.


 


최현아 선생님,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