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토요오전반 - BASIC 입뽀입뽀 4단계 토요오전
입뽀입뽀2단계를 마치고

입뽀입뽀2단계 주말반 나간지 두달째입니다


선생님 수업 너무 잘들었습니다


질문도 항상 명쾌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제가 한번도 빠진적이 없었는데 지난 주말 몸살이나는 바람에


마지막시간을 빠졌네요


동영상강의로 복습잘해야겠습니다


그런데 회사원이 공부하기는 쉽지가 않네요ㅠ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