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브릿지 - BRIDGE 군군 ⑤단계(화목금)
군군 2개월 수업을 받고

아름다우신 권은진선생님의 유쾌한 수업을 듣고 수강후기를 남깁니다


선생님이 도도하고 까칠해보이셔서 첫인상은 조금 무서웠어요


하지만 친절하고 상냥하시고 게다가 코믹스럽기까지^^ㅎㅎ


 


입뽀입뽀를 듣다 군군을 들으니 수업같지않았어요 


친한사람들끼리 모여 일본어로 대화하는 친목회같은 느낌?


입뽀입뽀에서 배웠던 문법들을 다시 공부하면서


일본어를 확실히 내꺼로 만든거같아요


매번 내주시는 숙제,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기억에 남는 여행, 뭐든지 가능하다면]등의 주제로 준비해서 발표하는 시간이에요


듣고 질문하고 서로 공감을 해주는 시간이라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숙제가 없는날에는 아쉽기도 했습니다.


 


편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게 수업을 받다보니


새로운 단어를 외우지 않게 되버리더라구요


*매번 단어 시험을 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입뽀입뽀 수업에서는 딱 수업만 받고 끝나서 같이 수업받는 분들 얼굴도 몰랐는데


마주앉아 수업을 들으니 학생분들과 친해져서 회화가 더 빠르게 늘은것같습니다


 


일본어 수업이 끝나고 집을 가던 중 일본인을 만났던 적이 있는데 그때,


그날 배운 '소우데스'를 한국말처럼 편하게 말할수 있었어요


일본에 갔을 때에도 잘 알아듣고 말해서 일본인 친구까지 사귀었답니다!


 


회화에 자신감이 없는 분들은 꼭 군군 수업 들으셔야 할거 같습니다!


 


 


 


으아 딸리는 어휘력이.. 티가 나네요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별 백만개!!!! ★★★★★★★★★★★★★★★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