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베이직 1,2 단계 열심히하겠습니당
|
||
|
고등학교때 학교에서 시험을 위한 공부만 하다가
직장을 그만두고 언어의 필요성을 느끼고 시사일본어학원에 다니고 있는 학원생입니다. 등록을 하루 늦게해서 수업 2일차부터 공부를 시작했는데요.... 일본어는 어렵다. 일본어는 도중에 포기한다. 라는 말을 하며 제가 뭐하나라도 말할 수 있을까 생각했었어요 그치만 정우석 선생님의 계속되는 복습학습과 이전 수업에서 배운 단어를 활용해서 대화를 하는데 당황스럽고도 어렵지만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 수업에서 차근차근 동사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나형용사 이형용사 등둥 자세히 배우면서 머릿속에 개념을 자세히 수업해주셨습니다 감사드려요 선생님 덕분에 일본어도 재밌다!!!!라는걸 알게되었습니당 시사일본어학원에 다니면서 일본인선생님과 당황하며 대화를 띄엄띄엄 해보고 정우석 선생님과 수업 내용을 활용하여 회화연습을 하고 공부에 욕심내보는것이 정말 오랜만인데요 제가 목표하고 있는 프리토킹 수업을 듣기에 한참 남았지만 ㅠ 저는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달한달 열심히 배우고 복습하며 목표한 수업까지 가보려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