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페라페라 2단계 수강후기 입니다.
|
||
|
벌써 2단계가 끝나고 수강후기 남기려니깐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ㅎㅎ
스노하라 선생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수업시간에 늘 활기넘치시고 늘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이미지를 통해 가르쳐주시거나 직접 지도를 그려주시거나 하셔서 기억에도 오래 남을 것 같고 단어나 모르는게 생길 때마다 질문해도 친절하게 답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또 다음 단계에서 만나고 싶어요~~!!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