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
서정우 쌤 수업 잘 들었습니다!!

주말 수업이라 수업시간이 길었는데... 지루하지 않게 한달 간 수업 잘 들었습니다.


 


2단계 올라와서 좀 겁 먹었습니다만.. 잘 지나간것 같아요..


 


단어는 아직 좀... 많이 공부해야 되겠지만


 


질문도,, 대답도 하는 대화 수업이 좋았습니다..


 


열심히해서.. 실력이 좋아지면.... 다시 함께 수업을 했으면 좋겠네용..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