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이정민 선생님 감사합니다.
잇뽀잇뽀 2단계부터 어느 덧 4단계까지 오게 되었네요. 처음엔 동사가 막 변하고 그에따라 붙여야하는 조사도 바뀌고 새로운 규칙들을 머리속에 새기며 많은 단어를 외우느라 꾀 힘들었었는데 벌써 이렇게 4단계까지 오게 됬네요. 선생님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일본어를 사랑해야겠습니다. 아무쪼록 감사했습니다. 학원에서 뵈면 서로 인사해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