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언제나 씩씩한 선생님 감사합니다
|
||
|
아! 오늘도 선생님 목소리가 먼저 들립니다 아침 시간에 선생님 목소리 들으면 힘이 납니다 헉헉대며 와서 수업들으면 처음엔 힘들지만 역시 오길 잘 했어 하며 스스로에게 팁을 줍니다 이것이 모두 선생님 덕분 ㅋㅋ 예습과 복습이 필요하다며 회화도 역시 연습 또연습... 쌤 열심히 연습해서 나도 일본인 처럼 술술~~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