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언제나 씩씩한 선생님 감사합니다

아! 오늘도 선생님 목소리가 먼저 들립니다


아침 시간에 선생님 목소리 들으면 힘이 납니다


헉헉대며 와서 수업들으면 처음엔 힘들지만 역시 오길 잘 했어 하며


스스로에게 팁을 줍니다


이것이 모두 선생님 덕분  ㅋㅋ


예습과 복습이 필요하다며 회화도 역시 연습 또연습...


쌤 열심히 연습해서 나도 일본인 처럼 술술~~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