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이은주 선생님 감사합니다.

아침을 깨우는 우렁찬 목소리가


인상적이었던 이은주 선생님^^.


 


수강생 한명한명의 이해를 돕기위해


수많은 몸동작을 섞어가시며 열강을 하시던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그리고 항상 친절한 말투와 다정함으로


수강생들의 마음을 가볍게 하기 위한


세심한 배려심은 3단계를 헤쳐나가는데


있어 큰 힘이 되었다고 봅니다.


 


늦었지만 ...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__)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