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2단계
ナムウンジョンせんせい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지난 한달동안 항상 활기찬 수업을


이끌어 주셔서 베이직 4단계 마지막을


큰 탈 없이 마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직장 생활로 피곤한 몸을 이끌고 강의실에 와서


짧은 머리 소녀같은 얼굴에 여전히 호탕하신


웃음을 뽐내고 계신 모습을 보면


그 시간만큼은 정말 즐겁게 수업을 했으니까요.


 


한가지 아쉬운건 2단계 후기에 다짐했던 것처럼


좀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그러지 못한것이 마음에 걸리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지금 듣고 있는 군군 수업이 그 아쉬움을 달랠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좀 더 노력해야 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작은 체구에도 지치지 않는 열정을


한결같이 보여주신 은정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ps 1. 군군 수업... 선생님이 말씀하신것처럼 그다지


        가벼운 마음으로 들을 수 있는 수업은 아니지만


        추천해 주신만큼 보람된 수업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2. 선생님 커뮤니티 승인 좀 해주시면 안될까요?


        가입 신청은 진작에 해놨는데 승인이 안되서


        아무것도 볼 수가 없어요.....ㅜㅜ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