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스노하라 센세♥

 


센세~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슬럼프에 빠졌던 저에게 끊임없이 조언과 상담 해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4단계 모두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친절한 웃음과 설명때문에 수업듣는 내내 기쁜마음으로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다음단계로 올라가는 모습을 언제나 곁에서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또 굽네치킨 고고 !!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