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스노하라 센세♥
|
||
|
센세~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슬럼프에 빠졌던 저에게 끊임없이 조언과 상담 해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4단계 모두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친절한 웃음과 설명때문에 수업듣는 내내 기쁜마음으로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다음단계로 올라가는 모습을 언제나 곁에서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또 굽네치킨 고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