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친절하신 스노하라센세-

이른 아침 수업에 밝게 맞아 주시고


열성적으로 가르쳐 주신 스노하라선생님!


스노하라선생님께는 2단게도 배웠었습니다.


그때에도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일본어 공부에


조금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단어 암기는 정말 스파르타식이었습니다.


한달간 외워야할 단어를 2주 만에 모두 외우게 하시고~~ 다시 암기~~


지나고 나니 그것이 오히려 반복학습이 되어


단어 암기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도움으로 NATIVE 4だんかい 까지 어찌 어찌 승급했지만


사역과 수동이 아직도 저에겐 머~언 거 같아서


가능하다면 4단계를 다시한번 선생님께 재수강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내내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春原先生!!


 


一生懸命頑張ります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