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②단계
이정민선생님~~^^

벌써 시사에 다닌지 2개월째네요~


일본어에 점점 재미가 붙고있어요^^


이정민선생님의 재미있는수업에 2단계도 포기하지않고 잘마무리 할수있었습니다ㅎㅎ


중간에 휴가를 다녀오느라 결석을 했더니 다시 진도를 따라가기가 쉽지않아서


2단계를 다시 들어야하나.. 했었는데ㅠ 


그래도 선생님께서 격려해주시고 할수있다고 응원해주셔서 무사히 패스했습니다^ㅁ^


넘넘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시사에서 열씸히!! 일본어배울꺼에요~


같이수업들었던 울반학생분들도 화이팅해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