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②단계
|
|
|---|---|---|
|
베이직 2단계 이정민 선생님~
|
||
|
2단계 시작한지가 얼마 되지도 않은거 같은데 벌써 마지막 날이에요. 1단계도 허덕이며 넘어왔는데 2단계는 더 어려워서 걱정이 많았는데 이정민 선생님 덕분에 2단계도 무사히 넘어가게됐어요. 수업시간에 딴짓 할 틈을 주시지 않는 덕에(ㅋㅋㅋ) 더 집중을 잘 할수가 있었던거 같아요. 3단계가 걱정이긴 하지만 더 열심히할게요. 2단계 가르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이정민 선생님 파이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