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개월 기초완성반
いっぽいっぽ 이정민선생님
안녕하세요..강사에선생님이름이없어서..한참찾았는데없네요.

5월한달동안정말감사했어요. 수업정말재밌었고, 쌤께서 집중하게 잘 해주신것도 좋았어요.

그리고  회화 잘해주신거 특히 좋았어요. 덕분에 전보단 자신감이 생긴것 같아서 좋았어요.

일본어에 더욱 흥미가생기고, 자신감도 늘고 좋았어요..기회가되면 선생님 수업 다시 듣고싶어요.

오늘..비록 못갔지만ㅠ..감사합니다..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