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
타키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ㅠㅠ!!!!!

군군1단계부터 시작해서 NATIVE 페라페라 1단계 수강한 학생입니다.


 


군군 권은진쌤 수업도 엄청좋았습니다. 틀린거 확실히 잡아주시고 재미난 소재로


여러가지 말할수 있도록 유도해주시는거라 나름 여러단어 찾아보고 얘기하면서


단어와 표현을 잘 말할수 있게 되었네요


 


그러면서 페라페라 수업도 자연스럽게 수강하게 되었는데


처음엔 일본인 선생님이시고 한국어는 전혀 쓰지 않고 진행된다는 말에


수업전부터 엄청 걱정했었네요.


그런데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눈높이식으로 잘 말씀해주시고


어렵지않게 설명해주시고 단어도 외울수 있게 매일매일 체크해주셨습니다.


 


또, 말하다가 막히는 단어가 있으면 꼭 칠판에 한자와 히라가나를 써주셨어요


덕분에 제 책은 단어가 많이 적혀있네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한번도 그냥 넘어가신적이 없으세요 ㅎㅎ


 


그리고 일본에서 잘 쓰지 않는표현은 잘 쓰는 표현으로 고쳐주시고


일본문화에 대해서도 대화 중간중간 많이 알려주셨어요


몰랐던 부분을 많이 알게됬죠.


 


그냥그냥 넘어갈수 있는 부분도 꼭꼭 집어주시구 한달동안 정말 배운게 많아요


페라페라 2단계 넘어갈때 선생님 바뀌는게 아쉬울 정도로요 ㅠㅠ


 


회화 수업이다보니 본인얘기와 본인주변에 관한 얘기를 많이하게 되는데


개인적으로 상담도 받게 되어 타키다 선생님에게 더욱 감사할 따름입니다!


 


또 어찌나 유쾌하시고 밝으신지!


한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고 매일 수업들었습니다!


아침 7시35분 수업받았었습니다만 아침에 타키다 선생님 수업듣고 힘을 얻어서


출근했네요! ㅎㅎ


 


たきだ先生!


 


こんにちわ!


裵です。一ヶ月の間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私の実力が下手だったけどよく教えて受けて助かりました。


来月にたきだ先生の授業を受けることができないで残念です。T-T


カカオで連絡致しますので回答してくださいよ!


私も忘れないでください!


 


もう一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