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
|
|
|---|---|---|
|
깜찍한 품절녀 김진민센세 ㅎㅎ
|
||
|
후기가 역시 늦었음다... 쓰미마셍 ^^;;
김진민 센세나라 얍빠리 그 맑으면서도 하이톤의 "목소리"!!! ㅎㅎㅎ 처음엔 굉장히 낯설었던 그녀의 목소리가 나중엔 집중과 이해가 바로바로 되는 "없으면 안되는" 소리가 되었죠 ^-^ 품절녀같지 않은 멋진 외모와는 반대로 귀여운 말투와 목소리로 수업을 더욱 실감나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ㅎ (센세 사진에서부터 뭔가 느낌이 팍!?ㅋㅋ) 회화에 많은부분 시간을 할애 해 주셨고, 그때마다 재치있는 상황설정을 해 주셔서 항상 즐거웠답니다 ~.^ 재밌고, 편안했던 김진민 센세의 수업 !! 그립네요 벌써 ~~ >.<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