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
입뽀입뽀를 마쳤어요~

2개월간 수고 많으셨어요

지난달 좀 미흡한거 같아서 재수강을 하느라 ,,,,

좀더 자신 있게  브릿지 로 올라 갔네요.

어제 첫수업도  재미있게 잘했어요~

열심히 잘 이끌어준 엄진희 샘 덕분이네요.

더 열심히 잘 할게요

선생님의 항상 " 밝고 신선한 그모습"이 무척좋았어요

즐거운 날들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