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
|
|
|---|---|---|
|
입뽀입뽀를 마쳤어요~
|
||
|
2개월간 수고 많으셨어요 지난달 좀 미흡한거 같아서 재수강을 하느라 ,,,, 좀더 자신 있게 브릿지 로 올라 갔네요. 어제 첫수업도 재미있게 잘했어요~ 열심히 잘 이끌어준 엄진희 샘 덕분이네요. 더 열심히 잘 할게요 선생님의 항상 " 밝고 신선한 그모습"이 무척좋았어요 즐거운 날들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