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
강남 캠퍼스 박나리 선생님 베이직3,4단계(이뽀이뽀) 후기!

박나리 선생님 안녕하세요!


매일 5분, 10분씩 지각하는 한결같은 학생 주수환 입니다.

일 때문에 바쁘고 정신없다가 늦게나마 이렇게 후기를 올립니다!


3년만에 다시 접하게 된 일본어는 생각보다 많이 힘들었고, 반에는 우수한 학생들이 많아 실력차이도 많이 나고 사실 저에겐 쉽지 않은 수업이었습니다. 그런데 박나리 선생님께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알려주셨고, 많이 부족한 저를 못해도 계속 채찍질 해주신 덕에 끝까지 낙오하지 않고 잘 버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시사일본어에서 다른 수강을 여러번 들었었지만 박나리 선생님의 수업은 다른 어떤 수업보다 제 귀에 들어왔습니다. 항상 핵심부분을 잘 설명해주셨고 무엇보다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공부를 하게 되다보니 매일같이 좋지 않은 컨디션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잘 집중할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특히 선생님께서 항상 새로운 걸 배우는 와중에 전에 배웠던 핵심내용들을 잘 복습해주셨고 새로운 문형이나 문법을 배워도 헷갈리지 않게 잘 상기 시켜 주셨던게 많이 도움이 됬었던 거 같습니다. 앞으로 한국에 있는동안 JLPT를 준비하게 될지, SJPT를 준비하게 될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박나리 선생님께서 알려주셨던 기초를 토대로 항상 잊지않고 열심히 해나가겠습니다!


그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