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이유진 선생님 수업은 너무 재미있어요^^덕분에 즐거운 마음으로 1달이 훅 갔네요~감사합니다 :]

언어학원은 영어빼고는 처음 다녀보는데 첫 느낌이 너무 좋아요^^


제가 다녔던 학원들은 수업에만 집중하고 머리에도 들어오지 않는거 다른분들을 위해 그냥 넘겨집고 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유진선생님과의 수업은 늘 재미있고 한사람 한사람 전부 신경써 주신다는게 느껴져요. 특히 화목금 오후 8시 수업인 저희 반에는 학생들의 나이가 많이 차이나는데 선생님이 모두 어색하지 않게 중간다리 억할을 너무 잘해주셔서 모든 분들과 잘 지낼수 있게된 것같아요:)


 


1개월 기초완성반 때도  너무 재미있게 수업을 들었어요~


그래서 군군도 바로 신청했죠^^


저뿐만이 아니라 함께 1개월 기초완성반을 들었던 분들과도


군군1단계에서 만나게 됬어요.


일본어 수업이 1시간30분이나 되는데 지루할틈 없이 금방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앞으로 재미있는 수업 계속 해주세요^^


 


8월달에도 잘부탁 드립니다 :]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