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
|
|---|---|---|
|
단기대학과정1개월완성반! 일본어처음공부하시는분들 강추~합니다!!
|
||
|
제갈문선 선생님과 1달동안 1개월기초완성반 종강을 앞 둔 20대 휴학중인 여대생입니다 ^^ 고등학교 1~3학년때 제2외국어과목으로 배우긴 했지만 졸업하고, 2년동안 일본어의 '일'자도 못들어보고 2년이 지났죠.... 히라가나는 생각나지만.. 가타카나도 까먹어서 다시외우기 시작했습니다!.. 이런수준으로 1개월완성반을 들어갔죠! 목표는 "JLPT자격증취득과 능통한회화를 위해 다시공부하자!~ "
처음 시작하자마자 12명정도되는 인원 수강생들에게 일일이 1:1상담해주셨습니다! 일본어를 어느정도 할수있으며, 히라가나알고있으며, 왜 공부하려하는지, 목표가 무엇인지!! 뭔가 나를 크게 만들어줄 것 같은 센세였습니다 ㅎ
다른 일본어기초학원은 히라가나, 가타카나를 설명해주면서(?) 시작하기 마련이지만 시사단기대학과정1개월완성반은 히라가나, 가타카나 !? 혼자외우고 오셔야합니다!! 그래야 1개월 완성반이 가능하겠죠! 외우는데는 길게는 2일3일정도 걸리니까 다 외우고 수업을들으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따라오질못하겠더라구요! 정원이 12명이였는데 중학생~주부까지있었구요, 80%가 히라가나도 알지도못하는채로 들어와서 집에서 열심히 외워오셔서 수업이 순조롭게 진행됬어요! 이만큼 외우기쉽다는!!! 명사-이형용사-나형용사-동사 과거형현재형미래형 등등 1달동안 왠만한 문법은 다 배웠습니다!!! ★JLPT자격증 취득하려는데 기초가 없는 분! ★일본어 처음 시작하려는데 어떻게 공부하는지 모르겠는 분! ★일본어기초회화나 문법, 영작을 원하시는분!!★강★추★합니다~ 문법만 공부하는 반이라고 생각했지만 회화도 가능해서 너무 좋았어요!! 한명이 수업당 많게는 7번정도 발표도 했구요, 제갈문선센세는 계속 따라말하기를 강조하셔서 입도 가만히 있지를 않았습니다~ 숙제는 항상있구요, 단어외우기도 있습니다! 단어안외워오시면 다음수업이 조금 어려우실수도 ㅎㅎ 또 제갈문선센세는 발음, 글자 정말 신경쓰십니다>< 발음교정, 글자교정에 좋을듯합니다!! 한시간반 쉬는시간없이 ~ 스파르타로 정말 열심히 가르쳐 주십니다! 일본어영화도 추천해주시구요! 제갈문선센세보고 숨은명강사라고 생각했습니다!!
히라가나를 모른상태로 들어오시려는 분들은 히라가나는 꼭 외워서 수업들으시길 추천하구요, 수업들으면서 외워도 무방합니당! 대신 첫번째수업듣고는 꼭 외우셔야해용! 둘째날부터 본격적으로 수업이 시작하니까요! 제갈문선센세와 다음단계 군군으로 넘어갑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