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
이승근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 JLPT N2 합격했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정말 쉽게 공부할 수 있었어요 !!

화목금 수업이랑 월수금 수업 바꿔가면서 들었었는데, 두 수업 다 너무 좋았고

학생들도 굉장히 열의가 있어서 같이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였고

끝에 가서 2주,1주 전에 모의고사 보면서 얼마나 안정적으로 합격할 수 있을지 확인할 수 있었어요~


매번 쪽지시험을 봤었는데 공부만 열심히 하면 전혀 어려울 것 없는 쪽지시험이었지만 ...

제가 공부를 소홀히 해서 언어영역을 완벽하게 해내질 못한 것 같아서 죄책감이 느껴지네요 ㅠ~


원래 이승근 선생님 강의를 듣기 전까지는 히라가나 가타카나까지만 외워 놓고

일본어를 제대로 배워 본 적은 없는 상태였는데,

세달정도 강의 듣고 확실히 일본어가 자리 잡힌 것 같아요 !

특히 강의를 듣기 전에 JLPT 홈페이지에 있는 시험을 쳐 봤었는데

그때는 독해가 거의 반정도를 틀렸었는데 강의를 듣고 나서 이번에 본 시험에서는

60점 만점이 나왔네요~ 선생님께서 정말 유용한 단어들을 콕콕 찝어서

효율적이게 외울 수 있게, 또 제대로 외웠는지 쪽지시험을 통해서 확인 해 주셨기 때문에

이런 점수를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 N2, N1 말고도 전반적인 일본어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일본어를 더 깊게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일본어에 대한 흥미도 더 높아지고 공부가 이렇게 재밌는 것인지 처음으로 알 수 있었던 기회였어요!

앞으로도 선생님이 주신 자료들, 단어들 꾸준히 보면서 열심히 따 놓은 자격증이 쓸모없어지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좋은 점수를 딸 수 있었던 건 다 선생님 덕분이예요 !!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