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세컨드 스텝 짝수 신지윤쌤~~~
 일본어를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아 수업을 듣기전에
걱정을 많이 한 수업이었는데..
첫 수업을 받고 나서 조금은 버겁지만
꼼꼼하게 잘가르쳐 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용기를 가지고 수업에 참여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직 단어도 부족하고 잘하지는 못하지만
다음달에도 쌤의 수업을 듣고나면 한층더 나아질것 같아요~
수업시간에 교재책 뿐아니라 부교재로 더 연습하고 
헷갈리는것들을 다시한번 정리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업전에 단어나 본문을 예습해간다면 훨씬더 
수월하게 들을수 있는것 같아요!
다음달에도 열심히 들을게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