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세컨드 스텝 짝수 신지윤쌤~~~
|
||
|
일본어를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아 수업을 듣기전에
걱정을 많이 한 수업이었는데.. 첫 수업을 받고 나서 조금은 버겁지만 꼼꼼하게 잘가르쳐 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용기를 가지고 수업에 참여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직 단어도 부족하고 잘하지는 못하지만 다음달에도 쌤의 수업을 듣고나면 한층더 나아질것 같아요~ 수업시간에 교재책 뿐아니라 부교재로 더 연습하고 헷갈리는것들을 다시한번 정리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업전에 단어나 본문을 예습해간다면 훨씬더 수월하게 들을수 있는것 같아요! 다음달에도 열심히 들을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