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
|
|---|---|---|
|
와타나베 센세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
||
|
센세. 조금 늦은 후기지만 센세 덕분에 일본어가 더 재미있어졌어요^^
늘 수업시간에 몸으로 설명 해주시고 미스를 해도해도 참고 기다려주시고
가끔씩은 센세가 훌륭한 분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때가 있었어요 ㅋㅋ
그렇게 어렵다는 경어도 센세가 잘 가르쳐 주셔서
프리토킹에서도 가끔씩 사용하고 있답니다...
일본에 돌아가셔서도 한국어 계속해서 공부하시는거죠???
항상 건강하시구요...
언젠가 다시 만나요 센세^^
정말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