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기초입문 - 기초입문-월수금
와타나베 센세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센세. 조금 늦은 후기지만 센세 덕분에 일본어가 더 재미있어졌어요^^


 


늘 수업시간에 몸으로 설명 해주시고 미스를 해도해도 참고 기다려주시고


 


가끔씩은 센세가 훌륭한 분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때가 있었어요 ㅋㅋ


 


그렇게 어렵다는 경어도 센세가 잘 가르쳐 주셔서


 


프리토킹에서도 가끔씩 사용하고 있답니다...


 


일본에 돌아가셔서도 한국어 계속해서 공부하시는거죠???


 


항상 건강하시구요...


 


언젠가 다시 만나요 센세^^


 


정말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