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
박나리선생님과 함께한 베이직 3,4 단계~

베이직 1,2 단계를 마치고 3,4 단계로 진급 하면서 무서운 선생님이라는 소리를 듣고
첫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로부터 한달이라는 시간이 벌써 흘렀네요.

무서운 선생님이라는 얘기는 조금 과장이 된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1.2단계의 엄진희 선생님의 수업은 아무래도 처음 일본어를 접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시작하는 베이직단계의 입문 단계이다보니
어린아이를 가르치듯 부드럽게 하나하나 기억하기 쉽게 가르쳐주신다고 한다면


3,4단계의 박나리 선생님의 수업은 1,2단계에 비해 어려운 문법들을 한꺼번에 많이 배워서
이해하기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이런점은 수업 중 문법에 대한 설명과 동시에 바로 회화연습을

진행하여 보다 쉽게 이해 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또한 이런 회화연습에서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그냥 알려주시기 보다는

스스로 대답을 할 수 있도록 유도를 하여 자신 스스로 어디를 왜 틀렸는지

알고 갈 수 있도록 하는 수업방식도 정말 좋았습니다~


3,4단계의 여러가지 문법들을 꼼꼼히 알려주신 박나리 선생님의 가르침 덕분에
레벨테스트를 무사히 마치고 9월달 부터는 페라페라 1단계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8월 한달동안 잘 말하던것도 종종 틀려서 수업중에 힘드셨을텐데
이 공간을 통해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박나리선생님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