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
|
|
|---|---|---|
|
박나리선생님과 함께한 베이직 3,4 단계~
|
||
|
베이직 1,2 단계를 마치고 3,4 단계로 진급 하면서 무서운 선생님이라는 소리를 듣고
무서운 선생님이라는 얘기는 조금 과장이 된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1.2단계의 엄진희 선생님의 수업은 아무래도 처음 일본어를 접하는 3,4단계의 박나리 선생님의 수업은 1,2단계에 비해 어려운 문법들을 한꺼번에 많이 배워서 진행하여 보다 쉽게 이해 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또한 이런 회화연습에서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그냥 알려주시기 보다는 스스로 대답을 할 수 있도록 유도를 하여 자신 스스로 어디를 왜 틀렸는지 알고 갈 수 있도록 하는 수업방식도 정말 좋았습니다~ 3,4단계의 여러가지 문법들을 꼼꼼히 알려주신 박나리 선생님의 가르침 덕분에 8월 한달동안 잘 말하던것도 종종 틀려서 수업중에 힘드셨을텐데 박나리선생님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