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2단계
|
|
|---|---|---|
|
남은정센세~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
||
|
센세 지난 한달동안 집중반 수업을 들으면서 기본을 굉장히 탄탄히(?) 배웠어요 비록 한달이었지만 선생님께서 꾸준히 지도해주신 덕분에 앞으로도 일본어실력이 많이 늘것같아요 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한번 선생님수업을 듣고 싶어요 열심히 일본어 공부 해야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