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2단계
남은정센세~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센세 지난 한달동안 집중반 수업을 들으면서 기본을 굉장히 탄탄히(?) 배웠어요 비록 한달이었지만 선생님께서 꾸준히 지도해주신 덕분에 앞으로도 일본어실력이 많이 늘것같아요 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한번 선생님수업을 듣고 싶어요 열심히 일본어 공부 해야겠어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