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②단계(월수금)
박정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덕분에 1단계 수업 무사히 마쳤습니다.^^


 


학원을 하루도 안 빠진건 제 생애 처음일듯요.ㅋㅋㅋ 


 


선생님 목소리가 크시니 그 이른 아침에 눈 비비고 나와도 졸지 않고 잘 들을수 있었던 것 같아요. ^____^


 


첫 단추가 중요한데 선생님이 잘 끼워주셔서 앞으로도 열심히 잘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른 수업에서 또 선생님을 만나길 바라며..


 


센세~ 아리가또 고자이마시타~ ^o^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