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jlpt n3대비!, 단기대학 수업의 시너지 효과!
|
||
|
저는 네이티브 2단계 수업을 들으며 세컨드스텝을 같이 들었는데 첫날 세컨드스텝을 하며 느낀 것은 일본어 공부를 7개월 했다고 해서 문제를 잘 푸는 건 아니구나.. 였습니다 문제를 풀며 제 실력을 정확히 진단 할 수 있었고(좌절로 시작했음) 일본어를 만만히 봐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매일매일 신지윤 센세와 함께 문제를 풀어가며 포인트도 알려주시고 감각이 생겼습니다 jlpt n3 대비로도 좋은 수업이라느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그동안 배운 입뽀입뽀, 군군에서 배운 것을 복습하게 되는 것 뿐만아니라 새로운 표현도 많이 배우게 됩니다 센세께서 예문을 많이 알려주시며 정리도 해주시고 질문도 해주셔서 사용함으로서 확실히 각인이 됐습니다. 또, 본문을 듣고 읽고 해석하면서 회화 실력도 늘어 네이티브 수업에도 많은 도움을줍니다. 단, 예습복습을 해온사람과 안 해온 사람은 차이가 납니다 jlpt와 회화에 많은 도움을 주는 세컨드스텝, 정말 신통방통한 수업이 아닐수없습니다! 신지윤 센세, 두달이라는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갔나싶을정도로 수업이 좋았습니다 항상 질문에도 친절히 가르쳐주시고 여러가지 조언도 감사했습니다! 센세의 열정에 저도 일본어의 중턱에 멈춰있었다면 정상으로 가고싶은 욕심이 생겼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