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화목금)
활력이 넘치는 강의

수강은 9월에 했지만


이제야 후기를 올리게 됩니다.


 


도전해보겠다는 의지를 갖고


처음에 학원 수강을 신청했는데


 


그때부터 회사일이 엄청 바빠졌다는 게


참 아이러니 하더군요.ㅋㅋ


 


결국 10월은 휴강을 했다가


이제야 좀 한숨 돌리게 되네요.


 


박정희 선생님의


씩씩한 기운을 받아서 그런지


수업시간이 항상 활기찼던 것 같네요.


 


처음 배우는 일본어의 첫 단추를


부담스럽지 않게 잘 맞출 수 있었습니다.


 


숙제를 한번도 제출하지 않아서


프린트 용지 전부 갖고 있는데....쿨럭...


 


지금은 저녁마다 틈틈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다음달에는 2단계 올라가야죠^^


 


성의있게 잘 지도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이제야 드립니다.


 


건강하시고 또 만나게 되길 바랍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