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군군1 수강후기
|
||
|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수업이 정말재밌고 베이직 할때는 같이수업듣는 분들과 어색하고 대화하는일이 없었는데 회의하는것처럼 앉아서 수업을듣고 대화도 많이하게되고 수업전에도 다같이 대화도하고 정말 재밌습니다!! 선생님 수업도 정말 재밌고 지루하지않고 학원오는게 정말 좋아서 피곤해도 가고싶고 즐겁습니다!! 곧 2단계로가서 선생님 수업을 못들어 아쉽지만 남은 수업도 열심히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