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네이티브 - NATIVE 페라페라 2단계-월수금
신촌 네이티브 회화 야마기시 리노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신촌에서 네이티브 회화수업을 받게 되었는데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대해 주시고 어려운 단어나 표현들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무사히 수업을 잘 받을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아직 일본어 실력이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야마기시 센세가 항상 응원해주시고


잘 가르쳐주셔서 힘을 내서 열심히 배웠던것 같습니다.


한달동안 재미있게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센세♥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