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
즐거운 수업

작년에 잇뽀잇뽀 수업을 듣고  1년 정도 쉬고 걱정되는 마음에 조심스레  회화 수업 들어갔는데


서정우 선생님께서 편한 분위기로 쉽게 쉽게 수업 이끌어주셔서 잘 듣고 있습니다


3시간이 지루하지 않게 항상 금방 금방 지나 가고 


그러다 보니 벌써 내일이 마지막 4번째 주네요


이번 달 고생하셨고 감사했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