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①단계
|
|
|---|---|---|
|
즐거운 수업
|
||
|
작년에 잇뽀잇뽀 수업을 듣고 1년 정도 쉬고 걱정되는 마음에 조심스레 회화 수업 들어갔는데 서정우 선생님께서 편한 분위기로 쉽게 쉽게 수업 이끌어주셔서 잘 듣고 있습니다 3시간이 지루하지 않게 항상 금방 금방 지나 가고 그러다 보니 벌써 내일이 마지막 4번째 주네요 이번 달 고생하셨고 감사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