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네이티브 - NATIVE 페라페라 ⑧단계(월수금)
[강남-노다센세]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센세~안녕하세요 전예홍입니다.


종로에서 강남으로 옮기면서 낯설었는데 센세 덕분에 재밌게 다녔어요~


시사선생님들은 다 유머감각이 좋은가봐요~


 


꼼꼼하게 잘 챙겨주고


회화실력이 늘 수 있게 대화를 유도해주는 센세의 모습이 참 좋았습니다~


 


이번달엔 열심히 하지 못해서 패스도 못하고 아쉽지만 ㅠㅠ


다음에는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