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장수현 선생님의 세컨드 스텝 강의를 정말 강추합니다. 최고의 명강의 입니다.

안녕하세요~ 전 장수현 선생님의 세컨드 스텝 짝수반을 수강한 이용준 이라고 합니다.


 


저는 지난 10월부터 입뽀입뽀 2~4 단계를 이수한 후, 이번에 어떤 수업을 들을지 고민고민 하다가, 일본어 기본기를 다지기 위해 장수현 선생님의 세컨드 스텝을 이번 한달 들었습니다.


 


오늘 강좌를 마무리하면서 느낀점은, 정말 일본어 실력이 향상된 제 자신을 발견했다는 사실입니다.


 


장수현 선생님 강의의 장점을 말씀 드리면


 


1. 기존의 책으로 진도를 나가지 않고, 선생님이 피땀 흘려 만드신 프린트 교재로 진도가


나가는데, 책에서 설명이 되지 않는 세세한 작은것부터, 복습하기 쉽게 프린터가 구성되어 있어 수업 진도는 물론, 복습할때 100배의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부분은 반복의 반복으로 구성되어 진짜 외어지지 않을수 없는 학습효과가 있습니다.


 


2. 일본어의 내공을 쌓는 제일 중요한 강의입니다. 대부분 입뽀입뽀 기초반을 들은뒤


회화로 넘어 가시는 분들이 있다고 들었는데, 기초가 없이 회화로 넘어가면 막히는 한자,


문법이 부족해 내공 부족으로 이어지기 쉽습니다. 장수현 선생님의 강의는 매 수업마다 단어,


한자, 문법을 총정리 된 프린터를 나눠주시고 수업을 진행하셔서 시간이 지날수록 내공이


쌓이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두서없이 적었지만, 전 장수현 선생님의 강의에 대만족하여, 다음달 세컨드 스텝 홀수반도


수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께 드릴 말씀은, 뿌리가 깊지 않는 나무는 바람에 넘어지듯


일본어 역시 독해가 되지 않는 일본어 공부는 내공 부족으로 이어지기 쉽기 때문에 장수현


선생님의 강의를 들어보시는게 좋다고 저는 적극 추천합니다.


 


장수현 선생님 한달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달에 뵙겠습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