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 네이티브 - NATIVE 페라페라 2단계-월수금
야마기시 센세 감사합니다^^

 


야마기시 리노 센세 ^^


한달동안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이 두번째로 선생님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요!


역시나 센세답게 수업시간에 열심히 가르쳐주시고!


프리토킹가기전에 많이 연습해야한다고


여러가지 시사문제를 포함하여서 프리토킹을 하면서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직 제 실력이 많이 부족해서 이번 수업을 듣는데 좀 힘들었지만


그럴때마다 센세가 위로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힘낼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주는 바빠서 학원에 못가지만요


담주에 뵈요 센세


이번년도 마무리 잘하시구요! 즐거운 새해 맞이하세요 ^^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