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2단계
2014년 12월 너무도 감사했습니다.

2014년의 마지막 12월.


2015년 1월의 시작보다 한달을 더 빨리 할수 있다는 생각에,


시작한 수업에서,


잦은 회식으로 수업을 나가기 힘든 날이 많았지만,


수업이 재미있었고, 수업을 같이 듣고 열심히 하는 사람들을 보면서,


스스로를 반성 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수업 내용은 참으로 알찼고,


일본어에 관심을 가지게 해주신 수업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로 유익한 수업이었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조성열 올림.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