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입뽀입뽀2 백소아 선생님 감사합니다

1단계보다 난이도가 상승한 2단계에서


선생님 덕분에 잘 이해하고 넘어갑니다


앞에 붙는 조사, ほしい 앞에 명사가 올 때 붙는 조사는


백소아 선생님 목소리로 기억될 것 같아요~


문법이 약간 어렵다 싶으면 해주시던


일본 문화 이야기 덕분에 잘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었어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