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단계
|
|
|---|---|---|
|
입뽀입뽀2 백소아 선생님 감사합니다
|
||
|
1단계보다 난이도가 상승한 2단계에서 선생님 덕분에 잘 이해하고 넘어갑니다 会う 앞에 붙는 조사, ほしい 앞에 명사가 올 때 붙는 조사는 백소아 선생님 목소리로 기억될 것 같아요~ 문법이 약간 어렵다 싶으면 해주시던 일본 문화 이야기 덕분에 잘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었어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
||